본문 바로가기

산업용대형청소기

도로공사노면파쇄바닥미세분진아스팔트수명을 줄인다.노면파쇄후바닥미세분진제거장비

한국도로공사고속도로아스팔트보수공사시노면파쇄후바닥미세분진이전체아스팔트수명에미치는영향과노면파쇄후바닥분진제거방안.

1.첫째방안

건식청소차 활용

2.진공청소장비 활용방안.[구체적내용 문의 바랍니다.]

노면파쇄후 바블켓이 청소를 한다. 그리고 일명 아부라 코팅을 한 후 휘니샤를 이용 아스콘을 덧씌어 롤러로 마무리한다.

이때아스팔트 포장 공정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자타가 인정하는것[물론 누구나 그렇지는 않다]은 휘니샤가 아스콘을 쭈~ㄱ 깔고갈때 그 뒤에서 빗자루나 글켕이로 접합면 수평을 잡아주시는 분들이 있다는것을 모른다면 간첩!! 이분들의 실력은 기계가 하지못하는 부분을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는것인데 초보는 하지 못한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순간적으로 발산하는 공정이기 때문.

하여튼지간에 노면파쇄후 바블켓이 뒷마무리를 하고난후 미처 제거하지 않는바닥의 미세분진이 고속도로 국도등 우리의 소중한 사회간접자본의 수명을 확 줄여준다는 사실이다. 수명이 적어야 포장회사가 돈이 되기는 하지만 국가적인 차원에서는 막대한 달러손실과 더불어 한국도로공사측의 보수공사비용이 적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문제를 안고 해결안을 찾아 나선이가 있었으니한국도로공사 00지역본부 00000님이다.

그런데 고민이다, 이 문제가 해결되면 전국의 모든 도로포장공사회사는 이장비를 구축해야 한다는데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없을것이고 입찰시방서에 꼭 들어갈 사안인것을..... 물론 그렇게 되면 고속도로 아스팔트 보수비용이 상승 해야 할것이다.

..........................

www.공장청소기.kr

노면파쇄후 남는 미세분진은 코팅제를 본 바닥과 분리시키는 작용을 하며 동계 혹한기나 혹서기때

수분과 공기를 머금고아스팔트의 표층을 박리시키는 역할로 고속도로나 국도 모두 아스팔트도로에 좋지않은 악영향을

미친다. 하여 노면파쇄후미세분진청소는 아주 중요한 작업이 된다.